과학기술의 본질은 협력…미·중갈등 이분법 넘어서야

  

별도 기준 16조8000억 원(총매출)을 제시했다.

김성룡 기자 여야 모수개혁 논의 사실상 중단.공무원·사학연금 등 공적연금 개선을 추진한다고 했지만 본질에서 벗어난 물타기라는 비판이 나온다.

과학기술의 본질은 협력…미·중갈등 이분법 넘어서야

[연합뉴스] 그러나 국회가 모수개혁에서 손을 떼기로 하면서 민간자문위의 합의는 사실상 물거품같이 됐다독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데이터로 분석해 맞춤형 뉴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기계는 사람 하기 나름입니다.

과학기술의 본질은 협력…미·중갈등 이분법 넘어서야

그러나 독자들은 더이상 디지털언론사를 찾는 수고를 하지 않을 겁니다.챗봇에게 물어보기만 하면 더 깔끔하게 정리해주니까요.

과학기술의 본질은 협력…미·중갈등 이분법 넘어서야

챗봇이 기자들에게 진짜 저널리즘을 요구하고 있는 셈입니다.

챗봇은 저널리즘 고급화의 훌륭한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.국회 연금특위의 논의 상황을 보면 여야가 모수개혁 방안을 정부에 떠넘기려 한 인상을 지울 수 없다.

윤석열 대통령은 연금개혁은 인기가 없어도 하겠다고 했다.지금 추세면 2041년부터 연금재정이 적자로 전환되고.

정부와 여야가 책임 있는 자세로 국민의 노후생활을 안심시킬 개혁에 임해 주길 바란다.당장 쏟아질 여론의 비판이 두려워 선 긋는 데만 급급한 태도였다.

872




Flink  :  

Link  :  

> 엇갈리는 경기 진단에…"부동산 자극" "내수 살려야" 맞서통일·외교·안보블록체인이란 무엇인가? 암호화폐란 무엇인가?'이태원 특별법' 협치은행 부실채권 ‘빨간불’… 5년만에 최대폭 급증아이콘,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11:00 am딥다이브 스페셜듣다 보면 빠져드는 경제뉴스 딥다이브 🌊블로코, 산·연과 블록체인 합의 알고리즘 실증 나선다국민 건강을 볼모로 한 의료 파업은 재고해야보스코인, 블록체인 캠퍼스 프로그램 출범코인빗, 거래 안정화 및 보안 강화 위해 DB 교체세계최대 암호화폐 채굴업체 비트메인, 홍콩 증시상장 추진"민주당이 부끄럽습니다"2치매노인도 울린 '노후자금 투자사기'美의회, 증권거래위(SEC)에 ICO 규제기준 정립 촉구“불 안 나는 바나듐 배터리로 세계 ESS 시장 석권이 꿈”GTX 수서~동탄 요금 4450원, K패스 적용땐 3560원광화문 7:30171석 민주당 원내대표에 ‘강성 친명’ 박찬대ON AIR외교성과 세일즈포인트는 ‘국민 설득’2. 어느유품정리사의기록"소비둔화 예상보다 심각" 내수부진형 흑자 경고등#"환율 변동성 과도""소비둔화 예상보다 심각" 내수부진형 흑자 경고등신들은 순순히 목줄을 차지 않을 것정부 "'의료대란' 표현은 과장…K 비상대응 역량 약하지 않아"고용둔화 조짐에 투자심리 회복…나스닥 1.99%↑ [뉴욕증시 브리핑]윤 대통령 방미 폄훼·옹호 넘어 여야가 머리 맞대야신들은 순순히 목줄을 차지 않을 것가상화폐 거래소, 벤처 인증 못받는다호랑이 군단의 고공비행…비결은 꽃동님 '소통야구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