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경호 “성장률 정부 기여도 44% 넘어…과거 정부보다 높아”

  

폭력과 도박으로 교도소를 드나들던 사람이었다.

14세 되지 아니한 자의 행위는 벌하지 않는다.아이들은 가정에서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를 배운다.

추경호 “성장률 정부 기여도 44% 넘어…과거 정부보다 높아”

홍성남 가톨릭 영성심리상담소장.자신의 소명은 버림받은 아이들을 사랑으로 안아주는 것이라고.설립자 하용수 원장 역시 10대부터 소년원에 들어가고.

추경호 “성장률 정부 기여도 44% 넘어…과거 정부보다 높아”

피상적인 모습만 보고 아이들을 처벌해야 한다고 소리를 높이는 순간 인간에서 괴물로 전락한다는 것이다.표정이 밝은 아이들은 이곳에서 시간을 보낸 아이들이라고 한다.

추경호 “성장률 정부 기여도 44% 넘어…과거 정부보다 높아”

법이라는 차가운 채찍보다 따스한 손길이 더 필요한 아이들이다.

교도소를 출소한 40여 명이 모여 사는 성모울타리 공동체가 그곳이다.각 상황마다 최선의 해결책을 같이 찾아야 하는 것이 인류의 과제임을 이해했으면 한다.

이런 합의와 공감대는 전 세계적으로 정치·경제 분야에서도 막대한 변화를 초래하고 있다.이처럼 감염병에 대한 막연한 공포와 오해가 얼마나 큰 사회적 폐해로 작용하는지 역사가 증명해주고 있다.

당시 미래학자들은 이 같은 추세라면 21세기에는 대규모 감염 질환은 사라진다는 밝은 미래를 예견했었다.하지만 이 역경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의료계의 스마트 첨단 병원으로의 변신이 촉진되었다는 긍정적인 자세도 가졌으면 한다.

83




Flink  :  

Link  :  

>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‘윤석열 과녁’과 초등학생의 화살尹대통령 “소상공인 저금리로 대출 전환…예산 4조 반영”모트캐피털 "다우·S&P500, 올해 가장 중요한 시험 직면"달러화, 무역협상 우려 속 혼조‘미스터 토트넘’ 케인, 267골 ‘팀 최다골’…쏘니가 27골 도움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'여유'는 옛말…노인 여가시간 줄고 일 더 한다[뒷북경제]막내 꼬북'이지'[골프소식]ALL-NEW 스릭슨 Z-STAR 시리즈 출시 外06. 日 닛케이, 사상 최고치 재경신하며 출발…"美 랠리 영향"키오스크·배달 판매 늘어나는 서비스업…종업원 사라지나예타 건너뛰고 공항 지으려는 ‘특별법 정치’품목가중치 최신버전으로 봤더니…“물가 하락했다”막내 꼬북'이지'막말은 기본소양? 정치인들 '막말 정치', 어떻게 생각하십니까“앤서니 김, 이번 주 LIV 골프로 복귀”Fear & Greed Index와 국내 코스피 지수 비교‘미스터 토트넘’ 케인, 267골 ‘팀 최다골’…쏘니가 27골 도움[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] 흑, 계속 도발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위기 때마다 은행이 문제였다"출발부터 좋지 않았다"…삐걱거리는 최지만과 피츠버그대통령만 뛰면 뭐 하나"저 못해요"…팬서비스 좋기로 소문난 손흥민, 사인 거절한 이유최상목 "가계부채 상승률, 경상성장률 이내로 관리할 것"추경호 “성장률 정부 기여도 44% 넘어…과거 정부보다 높아”‘이재명 표결’반란은 혁신요구다퇴직연금 중도 인출 10명 중 8명…"주택 구입·임차 때문에 깼다"품목가중치 최신버전으로 봤더니…“물가 하락했다”